움직임은 많은데 살이 쪄요
31살 비서일을 하고 있습니다. 움직임이 많아서 하루 만보는 기본으로 걷고 있습니다. 보통 15000보정도..
움직임은 많고 전에비해 식사량도 줄였는데 살은 빠지지않고 점점 찝니다.
몸이 어디가 안좋은걸까요??
answer Re : 움직임은 많은데 살이 쪄요
변태희
변태희 운동전문가 마이밸런스프라이빗짐 하이닥 스코어: 2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변태희입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성공 하기위해서는 일주일에 1500kcal~2000kcal를 운동으로 소비를 하라고 권유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평균 걷는수는 10,000~15,000보정도 걷게되며, 그이상으로 걸어주셔야 체중을 감량을 할수 있어보입니다.
당연히 생활습관,숙면, 운동량, 전체적으로 봐야 겠지만 꾸준한 운동과 식습관을 다시 한번 확인 해보세요!
answer Re : 움직임은 많은데 살이 쪄요
조혜리
조혜리 영양사 정관보건지소 하이닥 스코어: 1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혹시 식사하실때 음식의선택에도신경을 쓰시고 있으신가요?
음식관리를 어떻게 하시는지 자세히 글로는 알수가 없어서 저녁식사는 주무시기3시간전에 섭취해주시고,
탄수화물 섭취는 끼니100g=1/2공기로 맞춰 주시기바랍니다.
단백질섭취또한 100~150g비율로 세끼 4~5시간간격으로 섭취해주시고,식사관리를 하시더라도 체중변화가 없는경우 혈액검사,인바디측정으로 몸전반적 검진을 해보는것도 좋은방법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