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질문 해요
1전립선 손으로 눌러주면서 마사지 해도되나요?자전가 타면 머 안좋다고 해서 이와 비슷하게 손으로 회음부 눌러지면 안좋아질까해서요. 그리고 근막이완해주는 마사지건이라고 있거든요 마사지기 처럼 두드러지는건데 이런거 회음부 항문쪽에 사용해도되나요 항문에 yout band 가있을정도로 안좋아서요

2.진통제를 공부하면 불가피 하게 먹어야할꺼 같은데 일주일에 5번정도 복용해도 상관없나요?

3.간질성 방광염이라면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 사용하면 안되나요

4.잦은 자위로 전립선이 충혈됬다면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이로인해 전립선여도 가능한가요

5.아까 갑자기 사람이 들어와서 허리를 젖히고 있다고 급하게 허리를 세우고 앉다가 긴장해서 그런가
요도쪽이 마치 요도 안이 부풀어올라 요도 예민한 살을 건드리는 따끔한 느낌이었는데요......요도 협착있어서 그런간가요?
아니면 회음부 근육의 긴장으로 구부 요도등을 일시적으로 긴장시키면서 부풀게 한건가요.

6.발기부전제가 전립선염 치료에도 쓰이나요 혈액순환 도와준다고 하던데요


answer Re : 질문 해요
변상권
변상권 전문의 연세에스비뇨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398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변상권입니다.

1. 전립선마사지가 전립선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접 전립선마사지만큼은 아니어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2. 처방받아서 사용하는 것은 문제 없습니다.

3. 괜찮습니다.

4. 잦은 자위와 전립선충혈과는 관련이 없고 적당한 자위는 전립선염에 도움이 됩니다.

5. 일시적인 것으로 보이고 그 정도로 협착이 생기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6. 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