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아까오전에 질문했던사람입니다...지금 너무힘들어서 다시질문합니다.
제가 오늘 새벽에 술을마시고 살짝 취한상태(그래도 기억은 다납니다)에서태국마사지업소에 가서 성관계를 했습니다 여자는 동남아쪽여자갔습니다. 처음에는 여자분손으로 자위를 해주다가 관계를 맺었는데 그때 콘돔을 여자가 해줬는데 이때 발기가 완전한발기가 아니라 중간정도였던같습니다. 콘돔을 껴주는걸보고 삽입을 했는데 저의 체감상 정말 얼마 안지나서 뺐습니다(체감상 1~2분 정도 인것같습니다)근데 빼면서 콘돔이 빠진건지 하는도중에 빠진건지 또는 짧은사이에 질안에서 빠진건지 확인을 못했습니다.그리고는 구강성교를 했는데 저는안하고 여자만 구강성교를했습니다. 당연히 질내사정은 안했고요. 여자분한테 에이즈있냐고물어봤을때 없다고는하더라구요 근데 너무불안합니다..불안해서 일요일진료하는병원에가서 진료를받았는데 괜찮을꺼라고 에이즈걸릴확률은 1프로미만이라고 0.1프로정도한다고하네요 제가너무불안해서 아까 하이닥에 질문했는데 다른의사분도 정황상 가능성이적고 감염 경로로 보이지않다고하네요.하지만 지금 너무불안하고 공황증상도오고 계속 나쁜생각이 듭니다...이러다가 걸리면 어떡하나라는생각때문에 미치겠고 울음이 나오고 자살생각도듭니다...진료받던병원에서는 4주째쯤 됐을때 검사해야한다고하는데 지금 하루하루가 지옥일꺼같습니다..제가 에이즈걸린걸까요?걸릴가능성이 높나요??그리고 그 감염률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지금 정신적으로 붕괴상태인거같습니다..도와주세요선생님..아 그리고 초기증상은 얼마후에 나타나나요??그날 바로 초기증상이 나오나요..?몸살처럼 몸이 안좋습니다.아 추가적으로 병원에서 성병균이 있는지 소변검사는 일단했습니다.또 일주일후에 검사하는거는 아무의미없나요??그리고 주변사람들한테는 전혀 이상이없나요??일상생활이라던디 가벼운뽀뽀나 스킨십으로는 감염이되지않나요??솔직히 지금심정으로는 주마다한번씩하고싶습니다. 지금 계속 너무안좋은생각이들고 살기가싫어졌습니다..제발도와주세요선생님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answer Re : 아까오전에 질문했던사람입니다...지금 너무힘들어서 다시질문합니다.
변상권
변상권 전문의 연세에스비뇨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398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변상권입니다.

에이즈 포비아 증상이 있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정신건강의학과 진료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염률이 얼마나 될지 정확한 답변은 어렵지만 콘돔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희박할 것으로 보입니다.
초기증상은 개인차가 많고 증상이 없는 경우가 더 많고 증상이 있다고 에이즈에 감염된 것은 아닙니다.
4주째 검사가 가장정확하지만 심리적 안정을 위해 주기적으로 받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검사 방법에 따라 조금 더 결과를 예측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