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 제거 다이어트 약 문의합니다.
식사도 적게 하는데 체중이 83키로로 줄지 않고 있습니다. 약국에서 일반약품으로 내장지방 다이어트 약으로 3개월 6만원어치 먹으면 된다고 추천을 받았는데내장지방 제거 다이어트 약 문의합니다.
answer Re : 내장지방 제거 다이어트 약 문의합니다.
김소연
김소연 약사 유니팜약국 하이닥 스코어: 53
안녕하세요. 하이닥 상담약사 김소연입니다.
체내 내장지방 제거는 건강보조식품의 도움을 받을 수는 있지만 운동과 식습관으로 개선을 하시는 것이 장기적으로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다이어트 보조제로 나와 있는 제품은 가르니사아추출물과 카테킨 성분이 주원료 입니다. 평소에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있는 식사 (밥, 빵 등 곡물위주의 식사)를 하신다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식사를 이미 줄이신 상태에서는 흡수되는 식사량을 최적화하기 위해 이미 몸이 맞춰진 상태일 수도 있어 이러한 보조제의 영향이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식사는 규직적으로 하시면서, 장기적으로 건강한 몸과 균형잡힌 체형을 위해서는 이러한 보조제에 의존하시는 것 보다는 주 2회 이상의 규칙적인 운동(걷기, 달리기 등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 병행)과 식습관 조절 (간식 줄이기, 평소 식사시 탄수화물이나 정제된 당(설탕 등)의 함량 줄이기)을 권장 드립니다.
answer Re : 내장지방 제거 다이어트 약 문의합니다.
홍인표
홍인표 전문의 닥터홍가정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599
안녕하세요. 하이닥 가정의학과 상담의 홍인표입니다.
일단은 약으로 내장지방만 선택적으로 없앨 수는 없어요
약 이름은 무엇인지요?
지금보다 좀 더 적게 먹고 지금보더 좀 더 소모하고 해야 체중이 줄지 않을까요?
술은 안드시죠?
간식도 안드시고?
탄수화물은 줄이고 채소 나물의 양을 늘려주세요
answer Re : 내장지방 제거 다이어트 약 문의합니다.
조혜리
조혜리 영양사 정관보건지소 하이닥 스코어: 1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정체기일수도 있는부분인데 내장지방은 음식과 운동을 반듯이 병행하셔야 요요없이 건강하게 감량할수있습니다.
정체기는 초기 정체기, 후기 정체기 다이어트 중 두번정도 찾아옵니다.
정체기는 꾸준히 식단을 관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체중변화가 2주이상 없을 때는 정체기라고 이야기하며, 초기 정체기는 순수한 지방 1kg을 연소시키는데 9000kcal를 소모해야 하는 더딘 기간입니다.
이 시기에는 현패턴을 유지하시면서 운동, 끼니별 단백질 100g씩, 수분섭취 식사와는 한시간텀을 두고 하루 1.5리터이상, 충분한 수면과 컨디션 조절을 해주시면 갑자기 체중이 감량되는 시기가 옵니다.
단, 정체기는 한달이상 넘어가진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녁은 탄수화물, 지방은 배제하고 단백질과 채소 2가지로 식사를 바꾸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answer Re : 내장지방 제거 다이어트 약 문의합니다.
정봉규
정봉규 운동전문가 HiDoc 하이닥 스코어: 32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정봉규입니다.
내장지방에 대한 문의입니다.
내장지방을 없애는 약이나 주사는 없으며 내장지방을 없애기 위한 식욕억제제 등의 성분을 통해서 체중감량에 따른 내장지방 감량효과를 보실수 있는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약을 드시지 않고 다이어트를 하시는것이 더 좋을수 있는데요,
3끼식사를 다하면서 감량하실때와 유지할때가 같은 식사패턴을 갖으면서 다이어트를 할수 있고
몸에 무리 없이 운동없이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단순하게 적게먹고 운동한다고 생각하시는게아니라 내몸에 맞추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생활습관에 맞는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면 상담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