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잠깐이라도 할수있는 운동이 뭐가있나요?
제가요 다이어트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하는 일이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일도 많고 운동 할 시간이 없는데요
일하다 시간이 남은때 잠깐이라도 할수있는 운동이 뭐가있나요?
answer Re : 다이어트, 잠깐이라도 할수있는 운동이 뭐가있나요?
조혜리
조혜리 영양사 정관보건지소 하이닥 스코어: 10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에너지소비개념으로 걷기,스트레칭등 유산소운동으로 관리하시면서 음식도 정말 중요합니다.
다이어트에 기본요소는 에너지소비가 섭취보다 커야합니다.
운동을 하다라도 음식조절을 하지않으면 체중감량에 효과는 오래볼수없습니다.
술,야식,밀가루음식등 기본적으로 조절하시면서 끼니별 적정 고단백음식은 섭취해주세요.
answer Re : 다이어트, 잠깐이라도 할수있는 운동이 뭐가있나요?
변태희
변태희 운동전문가 마이밸런스프라이빗짐 하이닥 스코어: 2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변태희입니다.
평상시 출퇴근은 한정거장을 걸어다니는 습관도 길러보세요 !
일하다 시간이 남을 때 스트레칭을 해보는건 어떠신지요?
꾸준한 스트레칭도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