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피부과 레이져 질문이요!
작년부터 얼굴 붉으스름해서 피부과에서 브이빔퍼펙타 시술을 받고있는데요 (현재까지 15회 받음)
완전히 깨끗해진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많이 완화된건 맞는거 같아요
그러나 아직까지 부분적으로 붉은기가 그대로 있는부분이 남아있어서 신경쓰이는데요 계속해서 브이빔을 받아야되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행여 피부에 영향을 주는건 아닌가 싶어서요
주변에선 얼굴에 자꾸 레이져 쐬면 피부가 얇아져서 더 안좋다라고 하구요;;
저는 피부가 붉은기 없는 뽀얀 피부를 갖고싶은데 브이빔을 계속 받아도 되는건가요? 그리구 브이빔은 홍조외에도 다른 기능면에서 효과보는 경우도 있나요?
엑셀브이도 있던데 이건 3가지 모드로 되어있고, 별도의 홍조모드도 있다고는 하지만 홍조는 브이빔이 더 효과가 있다고 하니..어떤 시술을 받는게 좋을지 궁금하네요


answer Re : 피부과 레이져 질문이요!
최용원
최용원 전문의 디앤써피부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9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안녕하세요. 하이닥 피부과 상담의 최용원입니다.

어느정도의 홍조 상태가 있는지 몰라서 답변이 제한이 됨을 이해해 주십시오.
브이빔이 혈관성과 홍조에 조금 더 특화된 기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엑셀브이도 홍조에 잘 듣는 레이저입니다.
브이빔이나 엑셀브이는 반복한다고 피부가 얇아지는 레이저가 아니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홍조가 심하신 분들은 100% 홍조 없는 피부로 만들기는 어려울 수 있고,
호전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체질적으로 혈관이 늘어나면서 다시 심해질 수 있습니다.
피부의 잡티같은 것들도 고민이시라면, 엑셀브이로 전환해서 치료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선택으로 보이며,
잡티가 별로 없다면 브이빔 유지하셔도 괜찮겠습니다.

잘 치료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