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생리 끝나고 2일 뒤 관계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생리가 보통 4-5일정도 하는편이고 주기는 28-30일 정도예요 매달 2일정도 오차 있는편이구요.
이번달에 생리 6일에 시작해서 10일에 끝났고 12일에 관계를 가졌습니다. 처음에는 콘돔 끼고 하다가 마지막에 빼고 했구요, 사정은 밖에다가 했습니다. 화장실가서 씻을때는 미끌한 느낌이 많이 났었어요(빼고나서 몇초있다 사정) 그러고 불안해서 가지고있던 사전피임약 한알 먹었구요. 그런데 갑자기 오늘(17일)에 피가 묻어나와서요. 지금 생각해보니까 피임약 먹은 시간이랑 화장실 가서 확인 한 시간이랑 비슷해요. 혹시 이게 착상형일까요? 아니면 부정출혈인걸까요? 그리고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까 어제보다 피의 양이 더 많아졌어요. 속옷에 뭍지는 않았는데 휴지로 닦으니까 많이 뭍어나요. 색깔은 검붉은 색 이예요


answer Re : 생리 끝나고 2일 뒤 관계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가능성은 적어보입니다. 혹시라도 생리지연이 되신다면 산부인과 검진 권해드립니다. 답변을 참고하시기 전에 1. 온라인 상에서의 답변은 제한적인 정보에 따른 견해로 법적인 책임이 없는 참고 정보로만 고려해주세요.2. 정확한 의학적 검진과 판단은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의에게 들으시기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