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다이어트가 맞나요? 식단관리를 할려 하는데 이게 맞는지 알고싶습니다
원래 헬스와 높은 활동량 통해서만 다이어트
해왔습니다 근데 알다싶이 코로나때문에
제대로 헬스장과 활동량이 적어져
식단관리를 할려 하는데 이게 맞는지 알고싶습니다
아침 240ml 우유에 프로틴 넣어서 먹습니다
점심 인터넷에 파는 다이어트도시락 칼로리
300~400짜리 먹습니다
저녁 그냥 일반식 섭취합니다 된장찌개같은거고 적당량이라고
생각들만큼 먹습니다
헬스나 활동량이많아 땀이많아그런지 물은 많이 마시는편입니다
answer Re : 올바른 다이어트가 맞나요? 식단관리를 할려 하는데 이게 맞는지 알고싶습니다
임채연
임채연 영양사 HiDoc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네. 다이어트 식단으로 양호하신 편입니다.
조언을 더 드리자면 채소 섭취를 좀 더 늘리셨으면 좋겠고, 저녁식사를 6시 이전으로 일찍 마무리 해주시면
체중감량에 더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그리고 남성이시기 때문에 1kg당 1g 정도 적정하게 단백질을 섭취해주시면 좋습니다.
질문자님의 경우 적정 단백질 섭취량은 70~82g 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