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콘딜로마 관련
안녕하세요 이번에 콘딜로마로 진단 받았는데요
처음 항문근처에 뭐가 난 줄 알고 치질인 줄 알았는데 뭔가 위치가 애매해서 알아보니 질부근이랑 더 가까운 것 같아 발생한지 일주일정도 있다가 병원을 급히 갔습니다 가서 보자마자 의사선생님께서 곤지름 같다고 하시면서 마취하고 잘라내신 후 조직검사를 했는데 콘딜로마로 진단이 나와서 사마귀를 태우는 연고같은걸 바르고 치료 한 지 일주일 됐습니다 근데 문제는 남자친구에게 진단받자마자 말을 하고 남자친구도 급히 검사를 했는데 남자친구는 따로 병변이 없어서인지 의사가 기본적인 검사만 했었거든요 그러고 나서 스왑검사를 따로 추가적으로 해달라고 요청해서 남자친구는 이상이 없다는데도 더 자세히 검사를 해봤는데 아무런 바이러스가 안나왔다고 합니다
일단 저는 현재 남자친구를 1년째 만나고 있고 꾸준히 관계를 해오던 상태였구요 그 전 남자친구와는 3년을 만났는데 제가 관계를 피해서 만나는 기간 중의 반절은 관계를 아예 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그 이후 일년의 솔로기간 후에 지금 남자친구를 만나서 기간으로 따지면 현재 남자친구를 만나기 전까지 2년이상읃 성관계없이 살아왔다고 확신하고 남자경험은 저렇게 딱 둘 뿐입니다.. 목욕탕같은데도 성인 된 후엔 간 적 없다시피입니다..그래서 이런 경우 질문 몇가지 드리고 싶습니다 ㅠ
1. 이런 상태에서 현남자친구는 바이러스가 검출이 안되었고 병변도 없잖아요 그럼 현재 남자친구한테 감염된 게 아닌 걸까요?
2. 남자친구는 바이러스가 없다고 해서 저만 치료를 하고 있는데 남자친구한테 솔직히 말해달라고 하고 이런 성병이 나타나서 앞으로의 성관계가 찝찝할 것 같느냐 하고 물으니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1년간을 만나서 관계를 해왔었는데 앞으로 제 병변을 치료해도 상대는 바이러스 미검출이니까 성관계를 안하는 게 맞는건가요..
3. 병변이 사라져도 바이러스가 소멸되진 않으니 앞으로도 계속 성관계를 지속할경우 서로 바이러스가 왔다갔다하면서 점점 더 안좋아진다는 말을 봤는데 그럼 병변이 사라져도 2년정도는 관계를 안해야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