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왼쪽 눈 결막의 부어오름과, 허벅지 안쪽에 검붉은 무늬가 생겼어요
왼쪽 눈 결막에 염증 같은 게 생겨 3주동안 알러지성 결막염 안약 넣었는데 전혀 낫지 않았어요.. 안과의께서 볼록한 모양을 봤을때 안 좋은 경우에 혈액암일 가능성이 있다고 조직 검사 해보라고 하셨어요.. 분홍색에 볼록한 느낌으로 조금 올라와있어요..아직은 조직검사는 받아보지 않았고요!

그리고 이후로 자꾸 몸을 의심하는 습관이 들어서인지 자꾸 허벅지에 종이에 가로로 길게 살짝 베인듯한?느낌과 다리 전체가 퉁퉁 부은 느낌?팽팽한 느낌이 들어 살펴보다가 사타구니쪽에 저런 걸 발견했어요..검붉은 핏줄, 진한 볼펜 잉크 느낌이 나요..자다가 몰래 긁어서 그냥 생긴 것일까요? 아니면 그냥 튼살일까요??

평소에 가슴쪽도 찌릿찌릿할 때 있고, 뭔가 목 쪽에서 두근두근거릴 때도 있고, 평소 손떨림 증상도 있는 편입니다. 요새는 뭘 먹기만 해도 설사를 자주 하고요..
눈에 뭐가 나타난 이후로 여기저기 불안해지고 의심이 되고 그러네요..

양 눈 사진과 허벅지 사진 첨부합니다…


answer Re : 왼쪽 눈 결막의 부어오름과, 허벅지 안쪽에 검붉은 무늬가 생겼어요
조병현
조병현 전문의 드림병원 하이닥 스코어: 1324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정말 빠른 상담이네요! 고맙습니다.

정말 빠른 상담이네요!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내과 상담의 조병현입니다.
해당 증상 만으로 악성 질병을 의심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혈액암의 경우 피검사에서 이상 소견이 발견되는 경우가 흔합니다.
피검사에서 정상이라면 혈액암을 우선 의심해 볼 필요는 없을을 듯 합니다.
해당 증상 들에 대해 별다른 이상 소견이 없다면
심리적인 것을 의심하에 신경안정제를 소량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