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몸이 이상합니다 ㅠ 도와주세요!!
제가 불안장애가 심하게 있습니다. 그래서 코로나 백신을 맞고 심장이 이픈거 같아 병원에서 검사를 했는데 정상이랍니다. 그런데 계속 가슴이 쪼이는 듯한 느낌이 순간적으로 들었다 없어지고 합니다. 그리고 혈변을 누길래 불안증세가 더 심해져 복부ct도 찍었는데 이상 없다길래 항문외과 진료를 봤는데 치핵이라 합니다. 그래서 약을 먹었더니 담날부터 혈변을 안 누더라고여 그런데도 불안증상이 심해져 밤 마다 잠을 깨고 그럽니다. 그런데 어느순간 열을 쟀는데 아침 일어나서 귀 체온계로 열을 재면 36.2~5도로 정상인데 요즘은 기상 후 귀 체온계로 재면 36.5~37.7도가 나오고 원래는 제가 체온이 오후에 많이 올라도 36.9~37도 정도 였는데 요즘은 오후2시만 되도 귀체온계로 열을 재면 37.1~37.4도 까지 나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겨드랑이 체온계로 재면 35.9~36.1도 밖에 안나옵니다. 요즘 불안해서 그런지 근육도 많이 떨리고 식은땀이 너무 납니다. 귀체온계로 재면 왜이렇게 많이 나올까요??


answer Re : 몸이 이상합니다 ㅠ 도와주세요!!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타이레놀은 지속 복용해보시고 체온은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측정해서 메모장에 잘 기록해두세요 정밀 검사를 하셨기에 안심하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