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 권장량
마그네슘 권장량이 다 다르게나오는데 여자 하루 권장량이 어떻게 되나요?(몸무게와 비례한지도 궁금해요) 그리고 원래 먹는 마그네슘 영양제가 하루 두알씩인데 한알먹고 쿠퍼스를 먹어도 될까요? (쿠퍼스에도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이있더라고요) 먹는 마그네슘 영양제 첨부해봐요
answer Re : 마그네슘 권장량
정성우
정성우 영양사 하이닥 스코어: 43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성우입니다.
남성 350mg, 여성 280mg이 권장 섭취량이며 개인에 따라 10%는 가감될 수 있습니다.
2알 섭취보단 1알 섭취하시고 쿠퍼스에 함유되어있는 마그네슘이면 충분하리라 생각합니다.
그 밖의 식품으로도 보충이 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