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품 견과류 질문
안녕하세요 20대초 남자입니다.
제가 요즘 하루에 모둠 견과류 한 줌 정도를 챙겨 먹고 있는데요 견과류를 먹을때 윌같은 요구르트나 요거트와 같이 먹습니다. 그런데 견과류를 유제품등과 같이 먹으면 신장쪽에 부담이 간다고 하는데 맞는 사실인가요? 아니면 견과류를 유제품과 함께 먹어도 되는가요.
answer Re : 유제품 견과류 질문
임채연
임채연 영양사 HiDoc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적당히 드시고 계시기 때문에 크게 문제되실 건 없습니다.
오히려 골고루 드시고 계시기 때문에 영양적으로 합이 좋습니다.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