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좀 알려주세요
180에 120 인데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알려주세요 ㅠㅠ
answer Re : 다이어트 식단 좀 알려주세요
정성우
정성우 영양사 하이닥 스코어: 43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성우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특별하지 않습니다.
현재 비만이시기때문에 체중 감량이 필요해보입니다.
운동과 식이를 병행하길 권장드립니다.
어떤걸 먹고 어떤걸 안먹기 보다도 현제 식사량 자체가 많아 체중이 증가 되셧으리라 생각됩니다.
하루 3끼 식사를 규칙적으로 하되 간식 및 야식을 1차적으로 줄이거나 제한하면서 차츰 감량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과식 폭식은 금물이며 식사량을 정해두시고 섭취하시는 습관을 갖는것도 좋습니다.
식사하실때 밥 한숟가락 두숟가락이라도 매끼 줄요서 식사하시면 전체적인 열량 섭취가 줄어들어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