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다이어트 꿀팁을 알고 싶습니다.
제가 살을 빼려 하는데 20kg 감량하고 싶습니다.이번 겨울방학에요.꿀팁이 있을까요
answer Re : 저 다이어트 꿀팁을 알고 싶습니다.
이다연
이다연 영양사 .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다연입니다. 살을 빼고자 할때는 고려해야 할 요소들이 많습니다. 식습관이나 선호하는 음식, 식사를 하는 시간대 등 구체적인 정보를 주시면 더 정확한 접근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을 더 적어서 알려주세요.
answer Re : 저 다이어트 꿀팁을 알고 싶습니다.
이윤균
이윤균 운동전문가 쥬비스다이어트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이윤균입니다.
다이어트 꿀팁으로는,
내 몸을 이해하려는 마음가짐이 먼저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적게만 먹는다고해서, 절대 답이 될 수 없어요.
질문자님이
적당히 먹고 소비할 수 있는 능력치가
어느정도인지 먼저 파악해야합니다.
아침에 측정한 체중이랑 저녁에 측정한 체중의 차이가
1kg이상 넘어가지 않게끔만 유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