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지금 제 눈 상태가 어떤지 어떤 눈 재수술을 해야할 지..... 알려주세요...(사진첨부)
재쌍수 후 한 쪽 눈 쌍꺼풀이 풀린건지... 지금 제 양쪽 눈을 보니 짝눈이 심하고, 얼굴 한 쪽이 내려가 있어 보이고, 지금 제 눈 상태에서 어떤 눈 재수술을 해야할 지... 고민입니다. 또한 글을 올리면서, 저는 지금 제 눈 상태에서 양 쪽 눈이 또렷해지면서 이 얼굴 한 쪽이 내려가 있는 것을 고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에 따른 비용이 얼마인지도... 지금 제 눈의 상태가 얼마나 심각하고, 어떤 처방과 눈 재수술이 필요할 지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일단 첫 사진은 눈을 자연스레 뜬 것이고, 두번째 사진은 눈을 있는 힘껏 뜬 것, 세번째 사진은 약하게 눈에 힘주고 뜬 것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 눈도 대구에서 재쌍수 2번째로 한 사례이고, 눈 재수술을 한다면, 세번째 눈 재수술이 됩니다.
또한 이전부터 제 눈에 눈 지방이 있는 편이라고 들어왔습니다.
만약 지금의 제 눈 상태에서 눈 재수술을 한다면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도 조금이라도 가르쳐 주시면 좋겠습니다.


answer Re : 지금 제 눈 상태가 어떤지 어떤 눈 재수술을 해야할 지..... 알려주세요...(사진첨부)
박현철
박현철 전문의 오즈성형외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26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질문자의 감사 인사 | 정말 빠른 상담이네요! 고맙습니다.

정말 빠른 상담이네요!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성형외과 상담의 박현철입니다.

사진 상으로만 보면 쌍꺼풀이 아주 얕게 생긴 상태입니다.
양쪽의 차이는 크지 않고 사진의 오른쪽 눈이 더 얕게 잡혀 있습니다.
지방이 많은 눈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하셨는데 사진 상으로 보면 지방이 없는 눈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지금의 상태로 그냥 지낼 수도 있고...
너무 옅은 것이 싫으면 조금 더 깊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전에 재수술을 여러번 하신 이유를 모르고 어떤 눈의 모양을 원하는 지를 잘 몰라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에는 한계가 있네요.

어떤 눈을 원하시던지 지금의 상태는 비교적 좋은 상태로 조금만 더 손보면 더 좋아질 수 있을 것같습니다.
이러한 재수술은 그리 복잡하지도 어렵지도 않은 수술로 비용은 220-250 정도입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