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몸 곳곳 (손, 발) 저림과 허리 통증 증상 (13살)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부터있던 증상들이 조금 달라지고(?)있어서 써봅니다.
증상을 써보자면,

- 가끔씩 무릎옆 부분 또는 발 특정 작은 부분(?) 같은곳에서 시원함?이 느껴졌습니다. (예전에는 오히려 따뜻한 열감이 느껴졌습니다)
- 왼팔과 오른팔을 양쪽으로 펴보면 이상하게 왼쪽 팔의 검지와 중지가 약간 진동 오는듯한 느낌? 이납니다.
(방금 순간적으로 다시 펴보았는데 그 왼손 네번째 손가락? 새끼손가락 옆 손가락에서 왼쪽 부분이 찌릿한 느낌이 났습니다)
- 어떤 경우에는 가끔 허리 오른쪽 부분과 약간 배 오른쪽 부분 그 앞뒤가 서로 순간적으로 아픈경우도 있습니다. (이상하게 예전에는 왼쪽 허리(?) 가 아팠었습니다.
- 약 2주전까지만해도 가끔가끔 왼쪽 앞 머리 안쪽같은곳과 머리 오른쪽의 뒤통수가 동시에 아픈 증상이 있었습니다.
- 관련이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으나 요즘따라 왼쪽? 오른쪽? 눈 약간 그그 살 부분(?) 눈 꺼풀? 인가 거기 안쪽 살? 이 시원한 느낌이 납니다.

이것만 보고 뭐가 문제인지.. 대략적으로 알려주시거나 어느 전문 병원을 방문해봐야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nswer Re : 몸 곳곳 (손, 발) 저림과 허리 통증 증상 (13살)
박종원
박종원 전문의 아나파신경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773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신경과 상담의 박종원입니다.
종합해보면
척추의 문제가 있거나 순환장애 또는 다발성 신경압박이 의심되며
우선은 신경과 진찰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