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남자가 서리태 먹으면 모발굵어지고 수염은 잘 안나나여?
남자가 서리태 먹으면 모발굵어지고 수염은 잘 안나나여? 서리태에 여성호르몬이많은가요
검은콩+석류 성인남자가 같이 복용해도되나요
적당히요 많이는 아니고 장기적으로 조금씩이요
탈모랑 피부좀 관리할려고해서요
서리태+석류즙 조합보다
남자한테는
서리태+산수유즙이 더 좋은가요? 탈모 피부 신장 등등에요


answer Re : 남자가 서리태 먹으면 모발굵어지고 수염은 잘 안나나여?
임채연
임채연 영양사 HiDoc 하이닥 스코어: 641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남자가 서리태 먹으면 모발굵어지고 수염은 잘 안나나여?
---->서리태에는 모발을 튼튼하게 하는 비오틴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특히 머리 쪽 모발만 국한되지 않고 우리 온 몸의 털이 전체적으로 굵거나 튼튼하게 자라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염 우리 몸의 일부분에 해당됨으로 오히려 모발과 함께 수염도 역시 개인차이에 따라서 굵어지거나 튼튼하게 자라나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서리태에 여성호르몬이많은가요?
------> 그렇지 않습니다. 여성호르몬과 비슷한 기능을 하는 이소플라본이라는 항산화 성분이 많습니다.

검은콩+석류 성인남자가 같이 복용해도되나요 적당히요 많이는 아니고 장기적으로 조금씩이요 탈모랑 피부좀 관리할려고해서요
--------> 네 괜찮습니다. 두 가지 식품을 남성분이 드셨을 때는 항산화 항염 항암에 도움이 되시기 때문에 탈모나 피부관리차원에서 좋습니다.

서리태+석류즙 조합보다 남자한테는 서리태+산수유즙이 더 좋은가요? 탈모 피부 신장 등등에요
-----------> 피부 증상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피부 노화 지연을 늦추는 관리 차원에서 좋습니다. 하지만 현재 질문자님께서 피부 상태가 여드름이 많고 붉은기가 있으시다면 이러한 피부 열을 내려주고 피부 스스로 자생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는 적색양배추브로콜리 즙이 더 나으실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