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떨림
몸이 떨리는게 눈으로 느껴지진 않지만, 몸이 떨리는 듯한 느낌이듭니다.
근래에 전반적으로 잠이 늘고 기운이 없고 피곤하다는 느낌이 쉽게 듭니다.
처음에는 근래에 섭취하는 음식량이 적어져 생긴 일이라고 생각했으나, 음식 섭취를 해도 쉽게 사라지지 않고 며칠 째 지속되는 느낌이 듭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가 없어 질문 올려봅니다. 병원을 어디로 가야하는지 감이 잡히지 않아 어렵습니다. 아니면 영양제를 섭취해야하나요?
answer Re : 몸 떨림
임채연
임채연 영양사 HiDoc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단순히 기력이 없고 만성 피로 같다고 느끼신다면 추천 해드릴 수 있는 영양제로 정관*에 녹용이 든 홍삼제품을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녹용은 특히 만성피로에 도움이 되고 몸의 냉한 것을 없애주는 데 도움이 되며, 그 외 기력이나 체력 증진에도 도움이 됩니다.
병원 같은 경우, 가까운 내과를 가보셔도 되고 좀 더 정밀 검진을 원하신다면, 대형 병원에 종합건강검진을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