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푸드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지고 여름이 오니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습니다
급하게 빼고 싶은데 원푸드 다이어트 문의드립니다
혹시 추천해주실 원푸드 다이어트 음식이 있는지도
함께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Re : 원푸드 다이어트
한재병
한재병 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4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입니다.
의료적으로는 원푸드 다이어트 같은 방법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불균형한 영양으로 인해 신체 상태가 나빠질 수 있어, 식단조절 및 섭취칼로리를 줄이고, 운동을 권유합니다
answer Re : 원푸드 다이어트
정봉규
정봉규 운동전문가 HiDoc 하이닥 스코어: 32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정봉규입니다.
다이어트에 대한 문의입니다.
다이어트를 진행하는데 있어서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다만 우리가 감량하는데 지방을 없애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다양한 영양소들이 필요하게 되고 다른 대사를 높일 때도 다양한
영양소들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원푸드 다이어트의 경우에는 아무리 좋은 음식이더라도
부족한 부분들이 생기게 되면 이러한 부분들이 결국에는 대사저하 및
체중감량속도를 떨어트릴수 있고 요요또한 쉽게 발생 될 수 있겠쬬
그렇다보니까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서 원푸드를 하시는것보다는
3끼식사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다 챙겨드시면서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Re : 원푸드 다이어트
임채연
임채연 영양사 HiDoc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한 가지 음식을 드시는 원 푸드 다이어트 보다는 칼로리가 낮고 건강한 식품들로 구성하여 골고루 드시는 것이
오히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십니다. :)
그 이유는 한 가지 음식만 드신다면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 할 수가 없어 다이어트를 지속하실 수 없을 정도로
기력이나 체력이 쉽게 떨어지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골고루 드시는 것보다 한 가지 음식만 드신다면 우리 몸의 대사 작용도 원활하지 않아 오히려 살이 더 찌실 수 있습니다. :)
살을 빼시기 위해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그래도 잘 모르시겠다면, 네이버 엑스퍼트 1:1 상담을 이용 해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 질문자님께 개인 맞춤으로 잘 설명해 줍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