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남자 칸디다 귀두염
안녕하세요 마지막 성관계는 1월초이고 2월 중순에 PCR 12종검사에서 마이코플라즈마 호미니스, 가드넬라가 있어서 통증은 없지만 항생제 1주일 먹었습니다.

항생제 다 복용 후에 귀두에 있는 각질을 떼어냈더니 갑자기 치구가 많이 생기고 귀두 부분이 일부 빨개지면서 염증이 생겼더니 병원에서 칸디다라고 플루코나졸과 하이트리 크림을 처방받았습니다.

약 복용 후 통증도 거의 완화되고 치구도 생성이 안돼서 완치가 됐다고 생각했습니다.

최근에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다시 발병해 약 재처방받고 복용완료하고 다시 완치가 됐는데 귀두에 빨간 반점, 염증 자국 같은거는 안없어지는 건가요?ㅠㅠ (참고로 노포경입니다)


answer Re : 남자 칸디다 귀두염
이영진
이영진 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3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마지막 성관계는 1월초이고 2월 중순에 PCR 12종검사에서 마이코플라즈마 호미니스, 가드넬라가 있어서 통증은 없지만 항생제 1주일 복용했군요.

항생제 다 복용 후에 귀두에 있는 각질을 떼어냈더니 갑자기 치구가 많이 생기고 귀두 부분이 일부 빨개지면서 염증이 생겼더니 병원에서 칸디다라고 플루코나졸과 하이트리 크림을 처방받았군요.

최근에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다시 발병해 약 재처방받고 복용완료하고 다시 완치가 됐군요.

빨간 반점 치료 여부에 대해서 치료 받으신 병원 다시 내원하셔서 상담을 받고 꾸준한 치료를 받도록 하십시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