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10대 남자 사정 후 1시간동안 배뇨감 및 통증
안녕하세요. 17세 고1 남자입니다. 늦은 새벽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중1때부터 자위를 접하게 되고 그 이후로 거의 하루에 한 번씩은 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수업으로 중2때는 하루에 3번씩은 했습니다. 그렇게 문란한 성생활을 즐겼는데 그때도 가끔 자기위로 후 사정할때 통증이 있었습니다. 중학교때는 5달에 한 번 꼴로 그랬습니다. 근데 고등학교 올라오고 이런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고등학생이라 빨리 일어나야하고 잠도못자서 하루에 평균 5시건 30분~ 6시간은 잡니다. 평소에 운동도 안하고 부모님이랑 다툼도 많아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편입니다. 방금도 자기위로 후 사정을 했는데 요도부분이 너무 따갑고 쿡쿡 찌릅니다. 특이점은 1시간 후면 정상으로 돌아오고 잠을 잘 못잘때 그런것같습니다. 방학때는 한번도 안이랬습니다. 근데 한 번 아프면 진짜 아파서 옛날에는 응급실 갈려다가 참았습니다. 심하면 2시간 기다려야 되더라고요. 주로 밤마다 이렇게 됩니다. 평소에 하루에 5시간 30분 자는데 낮잠도 안자고 1일에 1번씩 자위하면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겠죠?... 조언 부탁드립니다. 성경험 한번도 없습니다.


answer Re : 10대 남자 사정 후 1시간동안 배뇨감 및 통증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정밀 검사가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온수 반신욕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빨리 비뇨기과 오셔서 검사 진행하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10대 남자 사정 후 1시간동안 배뇨감 및 통증
이호민
이호민 전문의 코앤핑이비인후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24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이비인후과 상담의 이호민입니다.

자위를 자주하시어서 발생한 증상일수도 있으나 성기에 이상이 있는 지여부를 먼저 파악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정상 소견일수도 있으나 통증이 계속 발생한다면 비뇨기과 진료 후 이상여부를 확인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