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건강Q&A
질문하기
성 상담
건강 상담
복약 상담
영양 상담
운동 상담
FAQ
MY Q&A
명예의 전당
메뉴
검색
검색
알림
하이닥PRO 승인 검토중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확인
닫기
상담 목록
Question
입 안에 이런 게 났어요
2022.08.24
|
트위터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TAG :
구강·식도
,
치과
,
기타통증
어제 점심까지 멀쩡하다가 갑자기 저녁에 양치할 때부터 아파서 오늘 봤더니 이렇네요...
일반적인 구내염과는 좀 다르게 생겼고 만져보면 좀 볼록하고 무지 아픕니다;;
오라메디 연고나 리스테린이 효과가 있을까요
answer
Re : 입 안에 이런 게 났어요
이현정 의사
삼성큐치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65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치과 상담의 이현정입니다. 사진만 보아서는 특별히 어떤 병소인지 진단하기 어렵습니다. 볼이 씹힌 상처일 수도 있고 등등. 몇주가 지나도 없어지지않고 더 커지거나 증상을 동반한다면 가까운 치과에 내원하셔서 정밀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추천
질문
마이닥터
관련상담
임플란트 브릿지 질문있습니다.
양치질전 가글 크게 효과있나요??
교정
치과 혹 제거 수술 받았는데 어디에 더 가까울까요?
입 볼쪽 껍질 벗겨짐?
최신뉴스
청소년 소셜미디어 사용, 하루 2시간 넘기면… 우울 위험 높아진다
혈압 기준 더 엄격하게 적용했더니… 심혈관 질환 위험 20% 감소
콜레스테롤 약 '스타틴', 혈관만 지키는 게 아니었다?… 美 연구서 노쇠 위험 24% 감소
"어떤 폐렴구균이 더 치명적인가"…혈청형별 침습 능력·사망 위험, 소아 293건으로 분석
“잠들기 어렵고 낮에 졸리다면?”… 고혈압 발병률 3.4배 증가
답변 감사 인사 입력
답변 감사 인사 전하기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빠른 상담이네요! 고맙습니다.
직접 인사말 남기기
완료
취소
닫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