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고환 커짐 및 정액에 피
고3 학생입니다. 이주 전쯤부터 왼쪽 음낭이 쪼그라든채 고정이 되고 음낭안을 가득 채울정도로 고환이 커졌습니다. 또한 사정할 때 정액이 검붉은 색으로 피로 물들어 있습니다. 이 증세가 나타나기전 요도염에 걸리긴 했었는데 관련이 있을까요? 이 증세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answer Re : 고환 커짐 및 정액에 피
이영진
이영진 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3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이주 전쯤부터 왼쪽 음낭이 쪼그라든채 고정이 되고 음낭안을 가득 채울정도로 고환이 커졌군요.

부고환-고환염 등 염증성 질환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비뇨기과에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도록 하십시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고환 커짐 및 정액에 피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혈정액 증상은 특별한 이유 없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일정 기간 증상이 있다가 없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혈정액증이 전립선암, 전립선염 등 전립선 질환과 하부 요로계 염증이나 폐색으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으니 비뇨의학과 오셔서 진찰 상담 검사 받으시기 바랍니다. 한없이 부족한 답변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질문 달아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