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이 많이 나가서 몸이 버티기 힘들것 같아서 계획적으로 다이어트를 해보려고합니다.
식단을 한번 구성해봤는데 괜찮은지..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침: 두부1모(300g)
점심: 고구마2~300g 삶은닭가슴살2~300g
저녁:샐러드 1인분(양껏 먹을 생각입니다. )
간식: 아몬드 한줌. 저지방우유 1컵
그리고 하루에 물1.5l에 아메리카노 한두잔정도
오메가3 루테인 센트륨 이정도 먹으려고합니다. 괜찮을까요?
answer Re : 체중이 많이 나가서 몸이 버티기 힘들것 같아서 계획적으로 다이어트를 해보려고합니다.
임채연
임채연 영양사 HiDoc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현재 식단 구성은 체중 감량하기 위한 식단으로 구성은 매우 잘하셨으나..
초심자에게 바로 적목하기에는 칼로리나 영양면에서 부족한 감이 있어, 길게 유지를 못하실 가능성이 커보이시고
이대로 진행하신다면 후에 폭식증을 더 생기게 하는 원인으로 작용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이제 시작하실 경우,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를 맞춰 주시대 최대한 저녁 식사시간은 꼭 6시 이전으로 마무리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식사 내용은 아침과 점심은 일반 가정식으로 드시고 저녁만 샐러드로 양껏 드셔주세요 :)
이렇게만 한달 하셔도 체중 감량이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