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함몰음경의 자위행위
안녕하세요.
어릴 때부터 흔히 말하는 자라고추였는데요.
성기 모양이 부끄러워서 목욕탕 같은 곳에 가면 성기를 더 몸속으로 꾹 눌러 집어넣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그게 기분이 좋다는 걸 느껴서 그렇게 성기가 말랑한 상태에서 꾹 누르면서 비비는 자위행위를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성장기에도 그런 행위를 지속적으로 반복해서인지 성기가 남들보다 심각하게 작습니다...
23살인 현재도 비발기 상태일때 튀어나와있는 부분이 1cm가 채되지 않으며
요즘같이 추운날에는 더욱 안으로 파고들어가 소변을 눌땐 주변 살을 눌러서 꺼내야 할 정도입니다ㅜ

이렇게 작다보니 자위행위를 좀 특이하게 하는데요...
성기가 말랑할때 몸안쪽으로 밀어넣은뒤 꾹꾹 누르면서 비빕니다.
요즘엔 더 큰 자극을 찾다보니 그상태에서 안마기를 통해 진동자극을 주곤합니다.
이런 방법이 일반적이지 않고 특이하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만...
혹시 건강에 문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의사분말로는 이미 성장이 끝난상태라 이런걸로 더 작아지진 않을 거라는데...


answer Re : 함몰음경의 자위행위
이윤길
이윤길 전문의 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18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질문자의 감사 인사 | 감사합니다. 안마기구는 가끔씩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마기구는 가끔씩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윤길입니다.

자위행위 방식이 성기 성장이나 또는 건강에 문제가 되어 보이진 않습니다.

다만 기구를 이용한 자위행위는 생식기에 만성적인 손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으니 좀 자제해주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참고 하십시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함몰음경의 자위행위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1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말해주신 정황상으로 성기 쪽이나 비뇨생식기계 쪽으로 건강상 문제 행위가 될 것으로 보이지는 않으니 안심하세요.

쾌유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한없이 부족한 답변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질문 달아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