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생식기에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현재 고등학생으로 한달 전만 해도 하루에 자위를 여러 번해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문제는 한달 전부터 갑자기 성욕이 식은 건지 시도때도 없이 발기 했던 음경이 거의 발기되지 않았으며 결국 자위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1-2주만에 야한 영상을 보며 자위를 해보았는데 끈적끈적하게 나오던 정자가 물처럼 나오고 사정 후 고환에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한번도 이런 경우는 경험해보지 못 하였고 제 생식 기능에 문제가 생긴게 아닌지 걱정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딱히 스트레스를 더 받지도 않았고 생활 루틴도 변한 점은 없습니다 또한 저는 편의점 음식이나 과자도 먹지 않아 음식에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의심되는 점은 바지를 너무 꽉 껴입고 시험을 보다가 바지가 땡기면서 고환이 눌려 아팠던 점인데 시기도 성욕 감소가 먼저 일어났기에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answer Re : 생식기에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이영진
이영진 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3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정말 빠른 상담이네요! 고맙습니다.

정말 빠른 상담이네요!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현재 고등학생으로 한달 전만 해도 하루에 자위를 여러 번해도 문제가 없었군요.
한달 전부터 갑자기 성욕이 식은 건지 시도때도 없이 발기 했던 음경이 거의 발기되지 않았으며 결국 자위도 하지 않게 되었군요.
1-2주만에 야한 영상을 보며 자위를 해보았는데 끈적끈적하게 나오던 정자가 물처럼 나오고 사정 후 고환에 통증이 느껴졌군요.
우선 온탕 반신욕 자주 하시면서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하는 노력을 해보시고, 지속되시면 비뇨기과 진료를 받도록 하십시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생식기에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네 상태가 호전되지 않으면 비뇨기과에 들러야겠네요

네 상태가 호전되지 않으면 비뇨기과에 들러야겠네요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말을 들어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매우 주관적인 사항이라서 집에서 가까운 비뇨의학과 진료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쾌유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한없이 부족한 답변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질문 달아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