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오른쪽 눈에 뭐가 난 것 같아요
사진처럼 거의 안보이긴한데 뭐가 있어요

병원에 가야하나요.. 다음주에 병원가기 어려운데..


answer Re : 오른쪽 눈에 뭐가 난 것 같아요
이이호
이이호 전문의 창원파티마병원 하이닥 스코어: 1817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질문자의 감사 인사 | 사실 뭐 난 거 빼고는 아무 느낌도 없고 이상이 없으니 다음주에 병원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뭐 난 거 빼고는 아무 느낌도 없고 이상이 없으니 다음주에 병원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이이호입니다.

만약 눈에 이상이 있다고 느끼신다면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가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눈은 매우 중요한 기관이므로 무시하고 방치하는 것보다는 의사의 진단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눈에 통증, 붓기, 붉은 색상, 시력 변화 등의 증상이 동반되고 계속해서 지속된다면 즉각적인 의료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증상이 경미하고 단지 눈에 무언가가 있다는 느낌이라면, 다음 주에 병원에 가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주일 동안 증상의 변화를 주시하고, 만약 악화되거나 다른 증상이 나타난다면 의료진과의 상담을 고려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제공되는 정보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상담과 진찰이 필요합니다. 의사나 안과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증상을 상세히 설명하고, 필요한 조치를 결정하도록 도움을 요청하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오른쪽 눈에 뭐가 난 것 같아요
한재병
한재병 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4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입니다.

현재 사진으로만 판단한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듯하나, 증상이 지속되고 불편하다면 가까운 안과 진료를 권유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