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헤르페스일까요??
며칠 전부터 소음순과 성기 바깥쪽 피부 사이에 포진도 아니고 물집도 아닌 애매한 상처가 있고 쓰라립니다. 남자친구와 성관계 주기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상처는 성기 전체에 하나 뿐입니다.
제가 소음순이 아기 때부터 많~이 늘어져서 성관계 갖기 이전인 중 고등학생 때도 소음순 늘어짐으로 소음순과 바깥쪽으로 이어진 성기 피부가 많이 간지러웠는데 이것과 연관 있는 것일까요..? 헤르페스일까요


answer Re : 헤르페스일까요??
김범철
김범철 전문의 서재곤링커병원 하이닥 스코어: 152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내과 상담의 김범철입니다.

파인걸로 봐서 헤르페스나 다른 감염 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피부과병원에가서 바르는 항바이러스제,먹는 항바이러스제 처방받아 사용하면 호전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헤르페스일까요??
이이호
이이호 전문의 창원파티마병원 하이닥 스코어: 1817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이이호입니다.

헤르페스는 단순포진이라고도 불리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피부에 발진, 물집, 상처, 가려움증, 통증 등의 증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헤르페스 감염은 직접적인 진단이 필요하며, 의사와 상담하여 진단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의사는 증상을 평가하고 신체 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사에게 직접 상담하여 증상과 관련된 내용을 설명하고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과 증상을 고려하여 적절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