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갑자기 콧볼이랑 콧망울이 커졌는데 다시 되돌아갈 수 있을까요
2월부터 갑자기 콧망울과 콧볼이 2배이상 커져서 얼굴이 굉장히 못나보입니다.. 살이 찐건가 하면 체중이 드라마틱하게 들어난것도 아니고 그대로입니다.. 그런데 콧볼이 커진 시기를 보면 의심해볼만한 상황이 몇가지 있습니다.
1. 비염이 생겼었음
2월달쯤에 충농증이랑 비염이 같이 왔던적이 있었는데, 그때부터 콧볼이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비후성 비염인가 하고 의사를 찾이가봤더니 그런건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지금은 둘 다 완치된 상황입니다.(그런데도 아직 안돌아옴)
2. 야식,평소에 먹지않던 음식을 많이 섭취했음
지금까지 저는 살아오면서 생라면이나 젤리, 과자를 많이 먹지 않았습니다. 먹더라도 일주일에 한번 수준이었는데, 최근에는 무슨 바람이 든건지 야식이나 저런 나트륨 수치가 높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였습니다. 먹은 음식 종류로는 생라면, 나트륨 수치가 높은 과자, 빵, 음료수, 젤리 등이 있습니다. 이것은 비염이 생기기 일주일 전부터 해왔고, 지금까지도 그래왔습니다. 그래서 직접적인 체중이 늘어나진 않았지만(아마 이건 제가 매일 2km를 왔다갔다 하기 때문에 드라마틱하게 체중증가가 일어나지 않은것 같습니다) 얼굴이 전체적으로 커진 것으로 보아 저는 이것이 가장 유력한 이유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3. 운동의 장기휴식
사실 제입으로 이런말 하기는 뭐하지만 코가 커지기 전에 외모가 조금 좋은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이성들에게 칭찬을 많이 받아보기도 했고, 동성들에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외모를 더 가꾸고 싶은 마음에 운동을 열심히 하여 근육량을 늘렸었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귀찮아진 저는 야식을 많이 섭취한 시기랑 비슷하게 운동을 중단해버렸고, 코가 커져 얼굴이 못나진 이후로는 의욕이 아예 사라져버려 지금은 손을 놓은 상태입니다. 제가 이렇게 코의 크기에 연연하는것도 옛날의 외모를 다시 가지고 싶어서 그런걸지도 모릅니다..
크게 보았을때는 이 세가지가 가장 유력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찾아보아도 콧볼이나 콧망울이 커진 사례는 찾아볼수 없었고, 코가 커졌다 하더라도 대부분이 수술의 부작용이었습니다. 제발.. 제발 이 세가지중에 원인이 있다면 말씀해주십시오.. 너무 갑작스럽게 생긴 일이라 성장이라고 하기에도 이상합니다..정말 간절하게 코를 다시 되돌리고 싶습니다.. 부탁합니다 파일도 첨부해 놓을테니 확인 부탁합니다.. 순서대로 커지기 전과 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