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궁금하고 걱정이 되어서 여쭈어봅니다
1. 오늘 어쩌다보니 세번이나 머리를 박았는데 그렇게 세게는 아니고 어느정도 세기로? 박았습니다. 그런데 어지러운것도 없고 표정도 잘 지어지는데 이럼 걱정을 안해도 되는건가요? 모자를 쓰고 있기도 했고 이래저래 걱정이 되는데 걱정 안해도 되는건가요?
2. 오늘 가족행사가 있어서 저녁으로 피자랑 치킨을 먹고 그러고 나서 너무 배부른 상태에서 빵 반쪽을 먹고 나서 아주 잠깐뒤에 케이크를 자르고 먹어야 하는데 너무 배부른 상태에서 먹어도 괜찮을까요? 힘들기는 합니다. 이렇게 먹었다가 자다가 잘못되거나 그런가요? 아닌가요?
3. 오늘 면도를 하고 나서 얼굴이 당기고 사진에 나와있는 부분들이 살짝 따갑고 아프던데 이게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져서 그런건지 아님 뭔지는 몰라도 아프고 따갑던데 이거는 걱정을 안해도 되는건가요?
제가 불안장애가 있어서 별것도 아닌데 걱정하는거라고 생각은 하는데 그래도 혹시 몰라서 여쭈어봅니다.. 걱정 안해도 되는건가요? 불안장애 약은 먹는중이고 조절도 했는데 이렇더라고요.. 워치로 심박수를 재보면 괜찮게는 나오는데 이럼 걱정을 안해도 되는건가요?
자다가 잘못되거나 그러지는 않겠죠? 궁금하고 걱정이 됩니다. 당기고 아픈부분은 사진에 나와있는 부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