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신경치료 관련 질문드립니다.
장난을 치거나 논란을 드리려는 질문은 아니고 정말로 염려가 되어서 여쭙는 질문입니다.
현재 치료받는 원장님께 직접 여쭙기 힘든 질문이라서 이렇게 온라인으로 질문 여쭙게 되는 점 양해구합니다.
정말 여쭐데가 없고 절박한 마음으로 여기까지 찾아와 올리는 글이니 비하하시거나 비난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ㅠㅠ
선생님들께 의학적인 솔직한 답변 조언 구합니다!
저는 업소에서 일을 하는 30대 여성입니다.
현재 큰 어금니 신경치료 1개. 단순 큰 어금니 깎고 크라운치료 1개. 큰 어금니 금 인레이 치료 1개 앞두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일이 생판 모르는 남자들과 키스도 하고(술 담배 하고 온 사람들과도 합니다.)
샤워하지도 않은 남자들의 성기부위 대충 물티슈로 닦고 애무도 하고 입에 사정도;;합니다.
입에 음압이 자주 들어가고 세균도 들어가고 가글도 일반사람들보다 더 자주 하게 되는데...
신경치료. 크라운치료. 인레이 치료를 받는데 이런 일을 해도 상관이 없을까요?
치료를 받는 중과, 치료가 끝나고 완전히 보철들이 올라간 상태에도 계속 이일을 해도 괜찮을까요??
혹시라도 세균에 감염이 되어 치료가 실패할까봐 걱정이 많이 되는데 또 현재 생업으로 일을 하는지라 당장 그만두기는 힘든 상황입니다.ㅠㅠ
술은 가끔 마시나 치료중에는 마시지 않을 생각이고 담배는 아예 안핍니다. 손님 때문에 영향 받는거 빼고요.
이런 곳에 올리기 너무 민망한 질문이지만 친절한 답변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일을 하며 치료를 받아도 되나 걱정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