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초절식 다이어트 거식증왔어요
저는 현재 고3(19세) 입니다.
입시생이라 살을 빼야하는데, 입시 하기 전 에는
일주일에 라면 5~7봉지 정도 밤,야식으로 거의 맨날 먹었고, 점심,저녁도 잘 먹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5~47키로였어요. 이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탄수화물 섭취를 확 줄이고 단백질,야채 위주로만 먹었어요. 그러다가 어느순간 부터 배도 안 차다보니까 양조절도 잘 못했던 거 같아요. 또 이후에 원래 절대 좋아하지 않던 초코,달달한거,디저트들이 땡기기 시작했고 군것질도 심해졌습니다.
아침~점심엔 잘 참다가 꼭 밤에 입이 터지는 날이 많았습니다. 그랬더니 몸무게가 50키로가 넘어가더라구요.
조금만 먹어도 바로 체중숫자가 오르고 급찐급빠 다이어트 식으로 2개월을 살았던 거 같습니다.
일주일마다 학원에서 체중을 재야해서 체중 재기 1~2일 전에 굶는식으로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이 과정이 반복되다보니까 아이돌식 초절식 다이어트가 되었고, 현재 지금은
손바닥만한 양만 먹어도 0.2kg이 늘어납니다. 뭘 먹기가 무섭습니다 일주일에 3~4일은 액체만 먹고 굶습니다. 식사를 한 적이 없습니다. 계란 2알로 버티거나, 군것질 하나만 먹고 버티거나 이렇게 살고있습니다.
진짜 정신병올거같고 하루하루가 우울합니다. 에너지가 나지않고 진짜 손톱만한 무언가를 먹을 때 마다 체중계 올라가서 숫자 확인하는 제 자신이 너무 안쓰럽습니다. 체중 변화도 이제ㅠ거의 없습니다. 걷기도 힘들고 서있기도 힘들고 누워있게만 됩니다. 변도 못봅니다. 어지럽고 사람이 아닌거 같습니다. 기초대사량 떨어진거, 신진대사가 망가진거 저도 느낍니다. 어떻게 개선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발 저좀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