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선천적으로 목주름이 있는 경우 목주름 시술을 받으면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저는 어릴때부터 목주름이 심해서 고민이었거든요 남들은 50대나 넘어가야 목주름이 생긴다는데 저는 10대때부터 목주름이 있었어요 가로로 길게 두줄이나 ㅜ 이렇게 선천적으로 목주름이 있는 경우 목주름 시술을 받으면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어르신들이나 하는 시술같아서 좀 부끄럽기도하고 그러네요 ㅠㅠ 겨울엔 항상 목티만 입고 다니고 그럽니당 ㅠ ㅠ 도와주세융


answer Re : 선천적으로 목주름이 있는 경우 목주름 시술을 받으면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박문수
박문수 전문의 문의원 하이닥 스코어: 21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안녕하세요, 하이닥 피부과 상담의 박문수 입니다.

목주름을 해결하기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레이저 시술부터 주사시술까지 각 병원마다 특징적으로 하는 시술들이 있습니다,

현재 목주름이 발생한 원인과 상태에 따라서 추천 시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병원에 내원하셔서 상담하시면 더 자세히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인터넷상으로는 자세하게 설명드릴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선천적으로 목주름이 있는 경우 목주름 시술을 받으면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김창연
김창연 전문의 노블와이성형외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57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2
안녕하세요, 하이닥 성형외과 상담의 김창연 입니다.

젊은나이에도 목주름이 생기는 경우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수술을 받으시는 사례를 살펴보아도 젊은 분들의 경우가 상당히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목주름의 형태가 깊어져 나타나게 되는데, 단순히 당기는 등의 일반적인 시술 방법으로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가 어렵습니다.

어느정도 이상 심화되어진 목주름의 형태라고 한다면, 절개가 이루어지는 목거상술의 방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활경근이라고 하는 근육의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활경근을 교정하여 당겨주고, 깊은 주름을 무리하게 당기는 것이 아니라, 눈에 잘 보이지 않도록 옮겨주는 등의 방법을 시행하셔야 합니다.

실제 진행의 방법 등은 상태를 보고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필요할 듯 보여집니다.

부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