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9세 남성입니다 몸무게는 94키로구요 키는 ...
안녕하세요 19세 남성입니다 몸무게는 94키로구요 키는 178 입니다 식단관리를어떻게해야할지너무나도모르겠어요 아점겸 계란 2개 저녁은 식빵하나구워서 먹는걸루하고있습니다 아침에일어나서 꾸준히 한시간 이상 5.5티로일정하게 걷기로 하고있습나다 이렇게꾸준히하면 살이빠질수있나요 그리고 따른 복싱도 배우고있고 아침점식저녁으로 푸쉬업 30개 씩 총90ㅈ개하고있습니다
answer Re : 안녕하세요 19세 남성입니다 몸무게는 94키로구요 키는 ...
조혜리
조혜리 영양사 정관보건지소 하이닥 스코어: 1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저녁에 식빵보다는 아침 계란2개,과일1개 점심:두부샐러드,밥1/2,또는 닭가슴살 밥1/2,한식위주로 드셔도되구요,
저녁엔 단백질,채소위주인 두부샐러드또는 계란,토마토,샐러드등으로 드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