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하는 기간동안엔 술은 절대 마시면 안 되나요? ...
다이어트 하는 기간동안엔 술은 절대 마시면 안 되나요? 제가 맥주를 진짜 좋아하는데 일주일에 한 두번씩은 꼭 마셔줘야하거든요 ….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한번도 마시면 안되나요? 걍 안주는 마른안주 같은거 먹으면서요 ….
answer Re : 다이어트 하는 기간동안엔 술은 절대 마시면 안 되나요? ...
이아름
이아름 영양사 가은병원 하이닥 스코어: 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아름 입니다.
술은 열량을 많이 내므로 되도록 적게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1g당 7kcal) 만약 주 2회씩 마셨다면 한달에 2회로 줄여서 올바른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건오징어, 스낵, 건어포 등 마른안주는 칼로리가 높으므로 채소, 버섯 또는 토마토 등으로 드실 수 있도록 합니다.
금주 계획을 세우고 건강한 다이어트하실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