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블루베리도 다이어트에 효과있나요? 몇알씩먹어야 좋죠? ...
건블루베리도 다이어트에 효과있나요? 몇알씩먹어야 좋죠?
answer Re : 건블루베리도 다이어트에 효과있나요? 몇알씩먹어야 좋죠? ...
임채연
임채연 영양사 HiDoc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 입니다.
건조한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많이 들어 있습니다. 항산화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에도 기여하기 때문에 하루 적정량 8알 섭취를 하시면서 식사요법과 운동을 병행하시면 다이어트에 조금은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건블루베리만 드신다고 다이어트가 되지는 않듯이 꼭 운동과 전체적인 균형있는 식사도 꼭 필요하겠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