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0세 여자입니다. 키는 167 몸무게는 53키로인 ...
체중감량(다이어트)
만 30세 여자입니다. 키는 167 몸무게는 53키로인데 뱃살이 자꾸 늘고 계속 살이 찌는 추세입니다. 뱃살관리 어떻게할까요?
Re : 만 30세 여자입니다. 키는 167 몸무게는 53키로인 ...
이준호 운동전문가
케어핏 퍼스널스튜디오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이준호 입니다.
간단합니다. 인체는 들어오는 인컴과 (음식물) 열량소모 아웃풋(신체활동및 운동)으로
어떠한 체중의 방향성이 생깁니다. 감량을위해선 뻔한 얘기지만 활동량을 늘리고 식이관리하셔야합니다.
자세한 운동방법이나 식단등이 궁금하시면 추가질문 부탁드립니다.
추천
질문
마이닥터
Re : 만 30세 여자입니다. 키는 167 몸무게는 53키로인 ...
김주희 영양사
쥬비스 성신여대점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김주희 입니다.
뱃살이 자꾸 늘어나시는 요인은 다양합니다. 혹시 스트레스 관리가 되지 않고 있으신건 아닌지 체크해 보시고 혹 스트레스 때문이라면 낮에 햇빛을 15분정도 꼭 보시고 수면시간과 양까지 체크해 보세요.
또 불규칙적인 양으로 드시고 계시거나 불규칙한 영양소 기반으로 드시고 계시다면, 한식 기반의 영양소가 있는 식단으로 드시되 규칙적인 양과 시간으로 세 끼를 드셔보세요. 또 섬유질이 풍부한 현미와 쌈채소까지 함께 드신다면 복부관리가 더 원활해지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질문
마이닥터
관련상담
위고비랑 날트렉손을 같이 해도되나요?
고도 비만, 위고비 관련
안녕하세요
이거 문제 되나요?? 처방..
위고비를 오늘 처방받아서 집에서 하다가 실수했습니다.
최신뉴스
많은 이들이 신경쓰는 ‘곤지름 잠복기’, 그보다 중요한 건?
노안 만드는 긴 중안부, 애플리프팅으로 개선하자
‘미세플라스틱’ 검출된 의외의 음식 5..."사과에도 다량 검출"
건강한 장 만드는 법 5… “소화는 기본, 정신건강도 챙긴다”
자몽의 놀라운 5가지 효능 “맛・영양 다 잡는다”
답변 감사 인사 입력
답변 감사 인사 전하기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빠른 상담이네요! 고맙습니다.
직접 인사말 남기기
완료
취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