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0주차 임산부 입니다.임신하기전에는 항상 12 ...
임신 10주차 임산부 입니다.
임신하기전에는 항상 120대에 80 정상 혈압이 나왔는데
임신하고 나니 130대에 90 정도의 혈압이 나옵니다.
고혈압으로 인해 임신성당뇨가 올까 너무 걱정이되는데요
식단을 어떤 식으로 먹으면 좋을까요???
아기에게 좋은 영양소를 먹이면서 혈압을 낮출수 있는 식단좀 알려주세요
answer Re : 임신 10주차 임산부 입니다.임신하기전에는 항상 12 ...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 입니다.
끼니별 밥으로 식사하시구요, 맵고짠 자극적인 음식들을 주의해주시고,
끼니별 단백질,채소.탄수화물섭취는 꾸준히 하시기바랍니다.
아침에 식사하기30분전 빨간색과일,채소는 혈액순환을 잘되게하고 피를 맑게합니다.
국물류,너무자극적인음식은 조심해주시고요,
손민규
손민규 운동전문가 한마음운동재활센터 하이닥 스코어: 16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손민규 입니다.
현재 혈압을 지나치게 확대 해석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이러한 건강염려증이 독이 될 수도 있답니다.
주기적으로 산부인과 진료를 받고 계실테니
주치의 선생님의 조언대로 따르시고 마음을 편히 갖으세요.
주의할 것은 임신으로 인한 폭식인데....
체중을 봐서는 그런 성향도 아닐꺼라 짐작됩니다.
고민이 되는 부분은 진료 시 문의하시면 충분한 조언을 해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