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이 4kg 늘었네요
나이 : 52
성별: 여성
키: 165
몸무게: 71.8입니다
올 3월 말부터 스트레스받는일이 있어서 정신적으로 힘들었고 ,활동하기가 어려워 집에만 있었는데 체중이 4kg 늘었네요. 이제 지금은 조금씩 회복단계인것 같네요.
뒷쪽이 당기는 느낌을 많이받는데 몸도 넘 무겁고 그러네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산보중 시작했는데~~ 더 좋은방법 있으신지 여쭙고 싶네요.
answer Re : 나이 : 52성별: 여성 키: 165몸 ...
한미애
한미애 전문의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하이닥 스코어: 89
안녕하세요, 하이닥 마취통증의학과 상담의 한미애 입니다.
산보 좋습니다 스트레칭하면서 약간 바른걸음으로 하시고 공원등의 운동기구등을 활용하시면 더욱좋아요
answer Re : 나이 : 52성별: 여성 키: 165몸 ...
이수연
이수연 운동전문가 쥬비스목동점 하이닥 스코어: 21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이수연 입니다.
3개월간으로 4kg 증가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 체중에서 적정 범위까지의 체중감량은 체중 숫자로는 15kg 정도가 필요합니다
체중 증가로 인해 허리와 등 부위가 당기는 이유는 내장지방 증가로 인해 체중의 중심점이 전면부로 쏠리기 때문입니다.
우선 가장 먼저 해결 방안으로 복부 내장지방 감량에 초점을 맞춰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루의 규칙성을 먼저 찾아주세요
주무시는 시간과 일어나시는 시간, 식사 3끼의 시간을 일정한 시간대로 하여 매끼니의 양을 동일하게 드셔주시는 것으로 내장지방 감량을 먼저 이뤄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Re : 체중이 4kg 늘었네요
유혜리
유혜리 영양사 쥬비스다이어트 여의도지점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유혜리 입니다.
우선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몸에 맞는 다이어트방법을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고
건강하게 감량하는 방법입니다.
내몸에 맞지않는 다이어트를 진행하게 될경우 , 건강을 해칠 뿐만아니라 반복된 요요로
계속해서 감량이 잘 되지않는 몸으로 변화하게 되죠.
현재 질문자님의 체중을 보면 다이어트를 진행하셔야하며
요요없이 건강한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적정체중까지 감량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적정체중이란 현재 질문자님의 몸의 근육과 체지방을 파악해야 하기 때문에
직접 측정을 하셔야지만 정확한 다이어트 플랜제공이 가능합니다.
쥬비스다이어트는 고객님들이 다양한 다이어트를 해보시고 정말 다 안빠진다고 했을때
마지막으로 찾아주시는 곳입니다.
그만큼 체계적이고 고객님의 몸상태를 비교분석해 그동안 다이어트 방법이 왜 효과가 없고
몸에는 어떠한 영향을 미쳤는지 분석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단 , 너무 자주, 몸에 맞지않는 다이어트 방법을 진행해주셨을 경우 점점 대사능력이떨어져
똑같은 관리라고 하더라도 효과가 더딜수있기때문에 한번에 완벽한 다이어트를 위해 내몸에 맞는 다이어트방법을
찾아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