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시험인데 저는 과민성대장증후군이에요.
내일이 시험인데 저는 과민성대장증후군이에요.어떻게 하면 내일 시험보는데 배가 안아플까요?
answer Re : 내일이 시험인데 저는 과민성대장증후군이에요.어떻게 하면 ...
김무웅
김무웅 전문의 광주희망병원 하이닥 스코어: 18
안녕하세요, 하이닥 내과 상담의 김무웅 입니다.
긴장을 덜 하는 방법 밖에 없겠는데..
오늘 자극적은 음식/매운 것/우유제품을 삼가하시고
우선 마음을 편한하게 하시고, 심호흡 하시구요
중요한 것은 시험 전에 화장실을 한 번 가서 편안한 마음으로 시험에 임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험 잘 보세요~
answer Re : 내일이 시험인데 저는 과민성대장증후군이에요.
조혜리
조혜리 영양사 정관보건지소 하이닥 스코어: 1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 입니다.
일시적스트레스에 의한건도 있지만 자극적인음식,몸에 맞지않는음식등에의해 거부반응일경우등 여러가지이유가 있을수있으므로,
장기지속되는경우도 있기때문에 검진하기시바랍니다.
장면역력증진을 위해 유산균을 섭취하시면서 평상시 음식으로는 일단, 너무 차가운음식,자극적인음식은 피하시고 국이나 물에 밥말아먹는시간도 피하시기바랍니다.
커피,녹차,오렌지주스,코코아x/밀가루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