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나 플레인 요거트 일주일에 몇 잔 정도는 괜찮을까요
위염때문에 식단관리 중인데..
유제품을 너무 좋아해서요...
매운 건 치명적이니 참겠지만
유제품도 많이 안좋은가요?...
우유나 플레인 요거트 일주일에 몇 잔 정도는 괜찮을까요??....
마시면 안된다면 안된다고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answer Re : 우유나 플레인 요거트 일주일에 몇 잔 정도는 괜찮을까요
이지성
이지성 영양사 라이프앤바이오 하이닥 스코어: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이지성 입니다.
유제품도 공복에 드시면 위에 좋지 않습니다.
식사후 간식으로 드시는것을 추천하고,
참고로 매운음식도 위에 좋지 않지만
밀가루와 카페인을 공복에 드시는것도 좋지 않은 습관입니다.
양배추, 브로콜리, 매실, 마, 등 위에 좋은 음식을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