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소변이 차는 타이밍 즈음, 소변 본 이후 몇분동안 왼옆구리, 왼 갈비뼈 안쪽에서 불편한 느낌이 너무 자주드는데요
1. 작년 5월 몇번의 성관계 이후 마지막성관계 다음날부터 몸의 이상 느낌
2. 왼쪽 가슴, 왼쪽 갈비뼈 사이 어느 부분( 장기 안쪽인거 같습니다) 찌그러지는 느낌이 들면서 일이 손에 안잡힐 정도. 한두달정도 지속되다가 차츰 줄어들면서 멈춰졌습니다. 그이후 우울증, 수면장애 등등 심적으로 몇개월 동안 고생을 많이했습니다
3. 복부가 당겨서 비뇨기과, HIV 검사, 내과 검사 다해보았습니다. 전립선염판정( 부고환염까지 동반)
4. 몇개월 뒤부터 배뇨장애 및 왼쪽옆구리, 갈비뼈 안쪽
뭔가 모를 통증 ,불편함 느낌 들어서 물어보니 비뇨기과 선생님은 전립선염 때문이다라 하시고 내과 선생님들은 검사상 이상 전혀 없으시다고 하셨습니다.
5. 배뇨장애 때문에 전립선,방광, 신장 쪽으로 혹시 소변역류 또는 신장질환, 암 등등 발전하지않을까 너무 불안합니다 . 소변이 차는 타이밍 즈음, 소변 본 이후 몇분동안 왼옆구리, 왼 갈비뼈 안쪽에서 불편한 느낌이 너무 자주드는데요... 계속 이렇게 놔둬야되나요?
(비뇨기과 선생님들은 성병관련된건 소변에서 검출안됐다고 하십니다. 전립선염은 맞구요)


answer Re : 소변이 차는 타이밍 즈음, 소변 본 이후 몇분동안 왼옆구리, 왼 갈비뼈 안쪽에서 불편한 느낌이 너무 자주드는데요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소견서를 받으셔서 상급병원 비뇨의학과 내원하여 정밀 검사를 받으시는 길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답변을 참고하시기 전에 1. 온라인 상에서의 답변은 제한적인 정보에 따른 견해로 법적인 책임이 없는 참고 정보로만 고려해주세요.2. 정확한 의학적 검진과 판단은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의에게 들으시기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