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 아이
안녕하세요
초등학교5학년 남아 입니다.
키는 148에 몸무게가 55키로입니다.
겉으로봐서는 엄청 뚱뚱해보이지는 않으나 몸이 단단하고 내장지방이 많습니다.
식습관이 문제인것 같아서 요즘 조절중인데
키성장에 문제없이 적절하게 다이어트하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다이어트시 어른들이 먹는 다이어트보조제를 먹어도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answer Re : 비만 아이
정성우
정성우 영양사 하이닥 스코어: 43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성우입니다.
한식위주의 식사를 통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등 다양하게 섭취하도록 하면서
과자 등 불필요한 간식 섭취를 제한 하시는게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과자 등 불필요한 간식 섭취를 많이한다고 성장에 도움되는 것이 아니기에 간식 섭취하시더라도
과일, 유제품 등을 활용하시어 섭취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