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에 좋은 음식은 어떤것이 있는지요?
answer Re : 면역력에 좋은 음식은 어떤것이 있는지요?
설용현
설용현 영양사 내츄럴팜 하이닥 스코어: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설용현 입니다.
면역력을 높인다는 것이 말 그대로 체내의 면역세포를 튼튼하게 해준다는 의미가 될 수 있는데요.
면역을 위해 가장 중요하고 우선시 해야 할 것이 바로 영양 상태입니다.
영양 상태가 불량하면 면역기능이 약화되고 질병이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이 커지죠.
우선은 5대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복합 영양제 등을 드셔도 좋지만 균형있고 규칙적인 식사를 통해 섭취하시면 더욱 좋아요.
그 외에 면역력 강화와 관련된 식품으로는 홍삼이 있어요.
면역력과 관련된 기능성이 인정된 식품입니다.
시중에 여러가지 제품으로 나와 있으니 본인이 꾸준히 드실 수있는 방법의 제품을 찾아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