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수생성에 좋은 방법이 무엇인가요? 음식약주사등 다양한 ...
골수생성에 좋은 방법이 무엇인가요? 음식약주사등 다양한방법좀알려주세요
한의원에서 녹용을 먹으라던데 이외다른방법있나요?
answer Re : 골수생성에 좋은 방법이 무엇인가요? 음식약주사등 다양한 ...
정선화
정선화 영양사 임상영양사 하이닥 스코어: 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선화 입니다.
골수 생성을 위해서 단순히 어떤 음식을 섭취하는 것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건강한 식생활을 통해 면역기능이 향상되고, 대사기능이 원활하게 되면, 충분히 생성이 되며 특정질병으로 인한 것이라면 전문의의 조건 및 처방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