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 저녁 식단인데 혹 살이 찔까 두렵네요어떤 ...
다이어트 중 저녁 식단인데 혹 살이 찔까 두렵네요
어떤지 봐주셔요~
무화과 1개
남양 milk 100 저지방 요거트
블루베리 10알, 체리 3알
닭가슴살 소세지
미주라 통밀 토스트 1개
프로틴 케이크 반쪽
스윗 로우 카카오닙스
answer Re : 다이어트 중 저녁 식단인데 혹 살이 찔까 두렵네요어떤 ...
김수옥
김수옥 영양사 영양컨설턴트 하이닥 스코어: 9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김수옥 입니다.
저녁다이어트식단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말씀하신 메뉴의 칼로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무화과....100g 당 43kcal
닭가슴살 소세지....100g당 109kcal
미주라통밀 토스트....1조각 30kcal
프로틴케이크 반쪽 ...100g당 200kcal(케잌종류에 따라 다를수 있음)
저지방요커트....80g 78kcal
블루베리,체리.카카오닙스,,,합쳐도50kcal
저녁 한끼 500칼로리 정도 됩니다.
기재해주신 키와 몸무게를 보니 표준몸무게 안에 듭니다.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