섡생님 일어나다 커피마시면 안좋다는데 음식도 일어나자 마자 먹어도 안좋나요
오늘도 수고가 많으시구요ᆢ늘 감사합니다ᆢ
제가 원형탈모 좀 크기가 크잖아요ᆢㅠㅜ
이후 영양가 한식 잘 챙겨 먹고있는데요
저녁을 일찍 안먹어서 다음날 믹스커피와 쿠키로
시작을 해요ᆢ이게 탈모에 방해가 되서 좋은거
먹어도 탈모가 낫지 않을 수있을까요ᆢㅠㅠ
answer Re : 섡생님 일어나다 커피마시면 안좋다는데 음식도 일어나자 마자 먹어도 안좋나요
김덕화
김덕화 영양사 하이닥 하이닥 스코어: 4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임상영양상담사 김덕화 입니다.
커피같은 경우는 카페인성분이 기상 후 바로 섭취시 심박출량을 증가시켜 두근거림과 속쓰림을 발생할 수 있어서 좋지 않다 하지만 식사는 전혀 상관없으니 안심하고 식사하시면 됩니다.
기상후 약간 시원한 물 한컵 드시고 식사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아침에 믹스커피와 쿠키는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 당 성분을 많이 함유되고 있으니 한식위주의 식사(공기밥, 단백질찬-두부, 생선, 고기, 콩, 계란, 김치를 제외한 채소반찬 2가지)의 식사를 권장드립니다.)
질문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